본문내용 바로가기
NEW
사랑♡우정
유머ㆀ장난
안부♧격려
좋은글♬시
기타
축하☆기념
추석/한가위
감사&답례
날씨♤계절
초대☏만남
감동^^고백
돌잔치
결혼
생일
특별한날
선거문자
부고/조의
세가지 소원.. 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루어주소서.. 첫번째, 내 소원은 나없는 곳에서 아프지 말아요. 언제라도 그대 지켜줄께요. 건강하세요. 나의 사랑.. 두번째, 내 소원은 우리 힘들어도 속이지 말아요. 혹시라도 우리 어쩔수 없을 때는 착한 거짓말만 해요.. 마지막으로 빌어요 지금 잡은 두손 놓지 않을께요. 먼훗날 우리 눈감게 되는날, 꼭 한날 한시 되기를......
세가지소원
사랑이란? 큰소리로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조르지 않아도 옆에 있어줘야 합니다. 강요하지 않아도 지켜줘야 합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아야 합니다. 약속할께요. 영원히 당신만을 사랑할 것을... ♡~
사랑이란?
사람은 향기를 지니고 산데요。 그리고 그 향기를 피우면서 살고요。 그 향기가 다 날아가면, 그 때 사람은 죽는가봐요。 그런데 어떤 사람은 죽어도 향기가 나는 사람이 있데요。 그리고 그 향기를 다른이에게 옮기는 사람도 있구요。 그럼 그 좋은 향기가 영원히 퍼질 수 있겠죠? 나...그 사람의 향기를 알아요。 언제 어디서곤 눈을 감으면 맡을 수 있어요。 그 사람과 나 우린 분명 같은 감정으로 살아요。 같은 슬픔。。 같은 기쁨。。。 같은 향기를 지니면서 그렇게 살 수 있어요。
향기..
1. 친구의 친구를 질투하지 말자 2. 친구의 성공을 시기하지 말자 3. 돌아서서 친구를 욕하지 말자 4. 친구의 이야기를 경청할 줄 알자 5. 친구에게 예의와 존경을 표시할 줄 알자 6. 친구를 속이려 하지말자 7. 친구의 과살의 용서를 배풀줄 알자 8. 친구의 고난에 팔을 걷어 부치고 뛰어들자 9. 친구에게 해가되는 것은 강요하지 말자 10. 친구를 나처럼 아끼고 사랑하자
우정10계명
가슴에 꿈을 지니고 다니는 사람은 멀리서도 빛이 난대요. 그 꿈은 결국 하늘의 별이 되고 그 별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마음에 또 다시 꿈 하나를 심어준대요. 그리고, 그 꿈을 버리지만 않으면 그 꿈은 꼭~! 이루어진대요!! 우리도 가슴속에 예쁜 꿈 하나씩 꼭 간직하면서 살아요. 이미 내 가슴속엔 예쁜꿈 하나가 자라고 있답니다. 그 꿈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과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망..^^ 제 꿈도 꼭 이루어지겠죠?
당신과 평생을 함
내 삶의 자락에서 예쁜 당신을 만나 난 너무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당신께 내사랑(-♡-)과 웃음을 몽땅 보냅니다 ♧(*^^ㆀ)♧ 늘 바라만 봐도 좋고 생각만 해도 바보처럼 웃음이 나게 만드는 당신은 내게 정말로 소중한 사람입니다. 난 평생 당신옆에서 그런 바보로 살고 싶습니다.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든지 당신 생각에 가슴이 찡한것 알고 있지요.. 사랑해요! 하늘끝,땅끝 만큼!
난 행복합니다.
향기로운 마음은 남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입니다. 나비에게.. 벌에게.. 바람에게..자기의 달콤함을 내주는 꽃처럼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베풀어 주는 마음입니다. 여유로운 마음은 풍요로움이 선사하는 평화입니다. 바람과 구름이 평화롭게 머물도록 끝없이 드넓어 넉넉한 하늘처럼 비어 있어 가득 채울 수 있는 자유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은 존재에 대한 나와의 약속입니다. 끊어지지않는 믿음의 날실에 이해라는 구슬을 꿰어놓은 염주처럼 바라봐주고 마음을 쏟아야하는 관심입니다... 정성된 마음은 자기를 아끼지 않는 헌신입니다. 뜨거움을 참아내며 맑은 녹빛으로 은은한 향과 맛을 건내주는 차처럼 진심으로부터 우러 나오는 실천입니다... 참는 마음은 나를 바라보는 선입니다. 절제의 바다를 그어서 오톳이 자라며 부드럽게 마음을 비우는 대나무처럼 나와 세상이치를 바로 깨닫게 하는 수행입니다... 노력하는 마음은 목표를 향한 끊임없는 투지입니다. 깨우침을 위해 세상의 유혹을 떨치고 머리칼을 자르며 공부하는 스님처럼 꾸준하게 한 길을 걷는 집념입니다... 강직한 마음은 자기를 지키는 용기입니다. 깊게 뿌리내려 흔들림없이 사시사철 푸르른 소나무처럼 변함없이 한결같은 믿음입니다... 선정된 마음은 나를 바라보게하는 고요함입니다. 싹을 튀우게하고 꽃을 피우게하며 보람의 열매를 맺게하는 햇살처럼 어둠을 물리치고 세상을 환하게 하는 지혜입니다.
향기로운마음
보고 싶다고 말하면 더 보고싶어 질까 봐 그저 살짝 미소만 짓습니다 그리워 한다 한들 마음 뿐이기에 줄 것이 없습니다. 긴 세월 두 마음 함께 함에 감사할 뿐 입니다 느낌 만으로도 만나니 사랑하는 마음에 행복이라 이르내요 사랑은 꿈과 같고 현실은 삶의 텃밭이라 시공간을 초월 할 수 없으니 당신에게 그저 행복한 미소를 보냅니다. 늘 당신이 있어 내 삶이 향기롭고 늘 새로운 마음이지요.. 현실이란 벽에 그저 이슬 처럼 맑은 그리움 하나 품고 살아 아름다운 마음으로 글을 쓰고 기도하며 서로에게 기쁨이고저 그런 무지개 다리 건너는 인연 하나로 한 마음 닿으렵니다. 당신과 소중한 존재로 느끼고 의지하며 존중하고 그리움이 있어도 너무 많이 그리워 아파하는 마음은 아니기를 두손 모읍니다. 그저 소중히 바라 보며 아껴 주는 아름다운 친구이고 싶습니다. 마음에 생각들은 열매로 맺혀져서 당신를 기쁘게 하면 좋겠습니다. 그저 조용히 미소 짓습니다. 당신 생각에.. 사랑은 사랑으로서만 사랑할수 있기에..
보고싶다고 말하면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