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59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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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번호] 발신번호 사전등록이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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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번호 사전등록이란?
전기통신사업법 제 84조에 의거하여 2015년 10월 16일부터 인터넷을 통해 발송하는
문자메세지의 발신번호에 대해서 발신번호 사전등록제가 시행됩니다.
2015년 10월 16일부터 사전에 발신번호 등록 및 본인인증완료가 되지 않은 발신번호는
발송제한 되므로 발신번호 사전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타인명의 발신번호 등록불가)
▶ 발신번호 사전등록 안내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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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전송] 문자수신도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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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하지만 사이트 내 문자수신은 불가능합니다. 발신만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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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요금] 문자 건당 가격이 얼마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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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단가는 결제수단과 결제금액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결제금액이 많으실수록 저렴한 단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가 문의는 02-563-0220 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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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속요금제] 실속요금제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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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속요금제는 월정액 상품으로 매월 일정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유용한 상품입니다.
상품은 총3가지로 문자100건, 문자300건, 문자500건 중 선택가능합니다.(3개월 의무사용)
월정액 상품으로 매월 문자건수는 자동충전됩니다.
사용기간내에 사용하지 않는 건수는 자동소멸됩니다.
이용요금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며, 별도의 해지신청이 없을시 자동연장됩니다.
[실속요금제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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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전송] [Web발신] 문구를 제거할 수 없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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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발신] 문구는 인터넷을 통해 발송한 문자를 나타내는 것으로
모든 통신사에서 자동으로 삽입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문자 발송자는
해당 문구를 제거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만, 문자 수신자 본인이 직접 이용중인 이동통신사에
[Web]발신 문구가 표기되지 않도록 해당 부가서비스를 해지요청 하시면
[Web]발신 표기없이 문자수신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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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문자] 광고문자 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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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성 문자 발송시엔 광고표기 의무를 준수하여 문자발송을 하셔야 합니다.
2015년 8월 1일부터 광고성 문자 표기의무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14년 5월 28일 일부개정, '14년 11월 29일 시행,
법률 제 12681호)에 따라 표기의무 위반 문자 발송자에게 과태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홍보,광고성 메세지는 모두 광고문자로 포함되니
광고문자 표기준수하여 발송하셔야 합니다.
▶ 광고문자 표기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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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팸메세지] 메세지 발송 내용에 관한 제재도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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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통신사에서 스팸문자에 대한 규제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각통신사의 스팸필터링으로 인해 자동차단되어 문자발송에 제한이 있습니다.
스팸문자 신고되어 저희에게 통보되면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수 있으니 고객님들께서도
스팸메세지를 발송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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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번호] 발신번호는 몇 개 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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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신번호는 최대 1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발신번호를 10개 이상으로 등록이 필요하신 고객님의 경우
관련 서류 접수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관련문의 02-563-0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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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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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수증/세금계산서는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결제내역] 에서
영수증출력 및 세금계산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현금결제(가상계좌이체/실시간 계좌이체/전용계좌)에 한하여
발행이 가능합니다.
(그 외 결제수단 : 신용카드는 카드전표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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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신청 이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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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입금)전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 메뉴로 들어가신 후
'현금영수증 발행 자동신청 바로가기' 및 '세금계산서 발행 자동신청
바로가기' 중 하나만 선택하셔서 신청해 놓으시면 앞으로의 결제건은
자동으로 발행이 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이체/실시간 계좌이체/전용계좌) 결제에 한하여 발행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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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연동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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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사용하시던 건당금액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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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결과] 문자발송을 했는데 전송결과에 내역이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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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결과에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메시지 작성 후 발신번호 및 수신자분들이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전송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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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결과] 전송실패건 잔액적립은 언제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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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메세지를 전송하신 후 실패가되면 보통의 경우 익일 오전중으로 자동 적립이 됩니다.
이동통신사에 따라 결과리포트가 늦게 넘어올 수 있기때문에
간혹 지연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조금 지연이 되더라도 적립은 자동으로 진행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예약전송관리] -> [전송실패적립내역]에서 실패건수, 실패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실패사유에 대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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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결과] 예약문자 전송결과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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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화면 상단 '예약전송관리' 에서 문자 종류별(단문,장문,광고,그림,선거)로
선택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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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결과] 발송한 지 오랜시간이 지났는데, 계속 발송중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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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결과의 상세내용은 통신사에서 보내오는 결과 리포트를 가지고 작성이 됩니다.
보통의 경우라면 메시지가 발송된 후 바로 결과가 넘어오나
수신 측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또는 단말기가 음영지역에 있을 경우 등
예상치 못한 결과로 통신사에서 결과가 늦게 넘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결과가 회신되는대로 '전송결과'에 바로 업데이트되며
전송 후 최대 72시간까지 기다려주셔야 정확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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